도아라(DOARA) 소개

"도아라(DOARA)”란?

도아라(DOARA)는 통신형 지능단말기로 운송수단에 장착하여 운행 중 탑승자와 차량의 응급상황, 사고 등을 판단하여 사고 전/후의 영상이나 음성 및 속도, 시간 등의 정보를 무선 통신망을 통하여 스스로 서버나 클라우드에 전송하고 저장하는 단말기입니다.

영상을 포함한 전송된 정보는 도아라 관제 대시보드와 도아라 전용 앱을 통하여 제공됩니다.

도아라에는 긴급 콜 / 영상 강제 전송 겸용 버튼이 있어 사고 및 긴급 상황 시, 제 3자의 도움을 바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고 이후 수습과정에서 사고의 영상, 음성, 시간, 속도 등의 정보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도아라 관제시스템

도아라 전용 관제 서비스

고객을 위하여 도아라를 활용한 관제 솔루션을 구축해 드릴 뿐만 아니라, 고객을 대신하여 관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아라 관제 대시보드에서는 해당 운송수단의 영상, 음성, 위치 정보 및 처리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관제센터의 실시간 모니터링 화면을 통하여 사고 및 긴급 상황 시,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고 및 사건 처리에 필요한 자료 및 증거가 관제서버에 자동으로 저장되어 데이터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도아라 관제시스템은 기업과 더 나아가 공공기관, 국가의 경제적 손실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적 비용까지 절감할 수 있습니다.

도아라 전용앱

도아라 어플리케이션

도아라는 도아라 전용 앱(App)을 제공합니다.

도아라 전용 앱을 통하여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운송수단의 위치 및 실시간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아라 전용 앱을 통하여 응급환자 발생 및 범죄와 같은 긴급 상황에 제 3자에게 신속하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으며, 위치 및 영상, 음성, 시간, 속도 등 상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긴급 콜, 이벤트 상황 발생 시, 제 3자가 해당 정보를 확인하거나 실시간 영상을 확인할 경우, 사용자의 앱으로 확인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앱 시연 영상 및 다운로드

도아라 전용 앱 다운로드

도아라 전용 앱은 Google Play 및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